よんぶろぐ

韓国芸能とか旅行とか海外とか。日韓はーふです。

끌어줘 / High Five The Unit B

#고호정 #기중 #대원 #동명 #마르코 #의진 #이건 #찬 #필독

メンバー:コ・ホジョン、ギジュン、デウォン、ドンミョン、マルコ、ウィジン、イゴン、チャン、ピルドク

<舞台詳細はのちほど追記>

난 날 알아  너 없는 세상 속
僕は僕を知ってる 君がいない世界の中

아무 의미조차 없단 걸
なんの意味もないってこと
또 날 구해준 그대에 눈빛과
また僕を救ってくれた君に まなざしと

울부짖는 외침 속에서
泣き叫ぶ、喚きの中で

그대여 나의 삶이 빛이 되오
君よ僕の人生の光になって

별이여 그대만을 위해 살어
星よ 君だけのために生きる
wanna be your star

why don’t you get it

I’m always here & ready
다 잃어버린 세상에
すべて失ってしまった世界で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くれ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くれ すべて去って行っても、この夜に

안아줘
抱いて
너만 있어주면 돼
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아픔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lead me lead me now
can you raise me up
what don’t you lead the way
what don’t you show the way
lift me up
 

나의 품이여 넌 나의 꿈이여
僕の胸よ 君は僕の夢だ

lift me up

내가 갈수 없는 곳까지
僕が行けない所まで
 
너만 사랑할 수 있도록
君だけを愛せるように
can you raise me up

끌어줘 내가 뭐라고 말을 해도
引っ張って 僕が何と言っても

들어줘 누가 널 뭐라해도
聞いて 誰が君を何と言っても

u so incredible
I’m so into uuuu A
사랑했던 우리 추억에
愛していた僕たちの記憶に
더는 빠져 나올 수 없게
これ以上はまってしまわないように
I will always love with you

I promise ‘till the day we die

그대여 나의 삶이
君よ 僕の人生が
하늘이 건네준 선물 같기도 해
空がくれた贈り物みたいでもあるんだ
 
별이여 그대만이
星よ 君だけが
날아와 구해준
飛んできて、助けてくれた
 
기적 같은 꿈을 꾸기도 해
奇跡みたいな夢を見たりもする
wanna be your star

우리 둘만 알아보는 영원을 약속하네
僕達二人だけがわかる、永遠を約束する

태양보다 환하게 내 삶을 밝혀주네
太陽よりも明るく、僕の人生を明るくしてくれる
오직 너로 인해 초라했던
ただ君のせいでみじめだった

나의 하루가 완벽히 변했어
僕の一日が完全に変わった

so incredible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くれ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くれ すべて去って行っても、この夜に

안아줘
抱いて
너만 있어주면 돼
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아픔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lead me lead me now
can you raise me up
can you raise me up
can you raise me up
 
끌어줘 쓰러져도
引っ張ってくれ 倒れても

날 믿어줘 다 떠나가도 이 밤에
僕を信じてくれ すべて去って行っても、この夜に

안아줘
抱いて
너만 있어주면 돼
君だけいてくれればいい

아픔속에 멀리
痛みの中に遠く
 
lead me lead me now
can you raise me up
what don’t you lead the way

what don’t you show the way
lift me up
 
나의 품이여 넌 나의 꿈이여
僕の胸よ 君は僕の夢だ
lift me up

내가 갈수 없는 곳까지
僕が行けないところまで

너만 사랑할 수 있도록
君だけを愛せるように
can you raise me up